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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퀘스트, K-BEC 2019 프리뷰 전시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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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퀘스트는 지난 2018년 10월 26일(금) 코엑스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한

'K-BEC 2019 preview'에 전시 참가 하였습니다.


​K-BEC은 Korea Bigdata, Enterprise, Convergence All의 약자로,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위한 활용 방법과 실사례를 다루는 세션을 제공하는

올해로 5번째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SW 컨퍼런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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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퀘스트는 전시 부스로 참가하여

다이퀘스트의 인공지능 자동상담 솔루션 '인포채터'와,

빅데이터 통합 분석 플랫폼 '디플랫폼'을 실 적용 사례와 함께 현장에서 소개하였으며,

각 기관/기업 담당자 분들과 참관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를 받았습니다.




기업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다양항 금융권과 한국전력공사 등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는

대화형 채팅 및 자동 상담 서비스 솔루션 '인포채터'


대화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웹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챗봇 솔루션으로

국내 유일, 지능형 대화 시스템 전 분야의 기술 및 핵심 특허를 보유하고 있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인증제도인 GS인증 1등급을 획득한 패키지 솔루션으로,

서비스 구축 후에도 관리도구를 통해 서비스의 운영부터 관리까지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하여 높은 생산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디플랫폼은 비정형, 정형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기초 분석과 심층 분석을 통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다이퀘스트 빅데이터 통합 분석 플랫폼으로,

정보 가치를 최적화 하고 과거 데이터의 분석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합니다.


KB국민은행, 현대카드, 신한생명 등 많은 금융권 레퍼런스와

국방부, 서울교통공사, SK엠앤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상용서비스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궂은 날씨 속에서도 행사장을 찾아 주신 참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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