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금융 상담 챗봇 서비스 구축

8dcac40c50c0eadeeed65515d3233547_1577340433_271.png


단순 질의에 24시간 응답하여 대고객 상담 처리율을 개선하고

고객 금융 문의에 대응하여 만족도를 올리고, 상품 판매 완결성을 향상하고자 했습니다. 

질문의 대표 키워드를 추출하고, 카테고리를 자동 분류했으며 

채팅 질문에 대화형식 응답이 가능한 지식 DB를 구축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 문의하기 (클릭) 




  • ㈜엔에이치엔다이퀘스트 NHN diquest Inc. |오시는 길 (우:08390)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31(구로동, 코오롱빌란트2차) 5층 5th FL., Kolonbillant II, Digital 30 Avenue 31, Guro-gu, Seoul, 08390
  • TEL 02-3470-4300
  • FAX 02-3470-4301
  • E-mail web@diqu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