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구축
KB국민카드의 챗봇 서비스 '큐디'에는 자연어처리, 대화 회귀, 문맥 유지 등의 기술을 접목하여
사람과 대화하는 것과 유사한 상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큐디'를 통해 카드 상품의 일문일답 형태의 상담은 물론
채팅 화면에서 연동 거래 기능을 통해 바로 출금 결제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비대면 거래를 확대하고 고객과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KB국민카드의 챗봇 서비스 '큐디'에는 자연어처리, 대화 회귀, 문맥 유지 등의 기술을 접목하여
사람과 대화하는 것과 유사한 상담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큐디'를 통해 카드 상품의 일문일답 형태의 상담은 물론
채팅 화면에서 연동 거래 기능을 통해 바로 출금 결제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비대면 거래를 확대하고 고객과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