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g
  • KO
  • EN
  • 다이퀘스트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대표 인사말
    • 연혁
    • 사업영역
    • 오시는 길
  • 제품/서비스
    • 제품 개요
    • 인공지능
    • 인포채터
    • 빅데이터
    • 디플랫폼
    • 마리너
    • 다이버
    • 로그레이
    • 아이스파이더
    • 언어처리솔루션
  •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빅데이터
      • 인공지능
    • 주요 고객사
      • 인포채터
      • 디플랫폼
      • 마리너
      • 다이버
      • 시몬
      • 아이스파이더
      • 언어처리솔루션
  • 소식
    • 안내
    • 뉴스
    • 인재 채용
    • 채용 정보
    • 공식블로그
  • 교육안내
    • 교육 안내
    • 교육 신청
  • 문의하기
    • 문의하기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대표 인사말
  • 연혁
  • 사업영역
  • 오시는 길
제품/서비스
  • 제품 개요
  • 인공지능
  • 인포채터
  • 빅데이터
  • 디플랫폼
  • 마리너
  • 다이버
  • 로그레이
  • 아이스파이더
  • 언어처리솔루션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주요 고객사
소식
  • 안내
  • 뉴스
  • 인재 채용
  • 채용 정보
  • 공식블로그
교육안내
  • 교육 안내
  • 교육 신청
문의하기
  • 문의하기
SHOP
  • 메인
  • 회사소개
  • 제품/서비스
  • 포트폴리오
  • 소식
  • 교육안내
  • 문의하기
0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주요 고객사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주요 고객사
구축사례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주요 고객사

구축사례

HOME > 포트폴리오 > 구축사례
  • 전체
  • 빅데이터
  • 인공지능
전체(14)
  • 전체
  • 빅데이터
  • 인공지능
Hot
[국립국어원] 개방형 한국어 지식 대사전 시스템 구축 1) 개방형 사전 체계 구축 ▶ 우리말샘 소개 바로가기국민 참여와 언어 정보의 실시간 수정, 보완이 가능한 …

[국립국어원] 개방형 한국어 지식 대사전 시스템 구축

다이퀘스트 0    5,123
Hot
[농협중앙회] 농협몰 차세대 쇼핑몰 구축 사용자 검색 UI를 개선하여 최신 쇼핑몰 트렌드를 반영하고, 검색 편의 기능을 구현했습니다.검색엔진 업그레이…

[농협중앙회] 농협몰 차세대 쇼핑몰 구축

다이퀘스트 0    5,048
Hot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상담 시스템 구축 고객과의 접점 경로 및 서비스 다양화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하고자인공지능 기반 챗봇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사전…

[한국전력공사] 고객센터 상담 시스템 구축

다이퀘스트 0    4,570
Hot
[IBK기업은행] 금융 상담 챗봇 서비스 구축 단순 질의에 24시간 응답하여 대고객 상담 처리율을 개선하고고객 금융 문의에 대응하여 만족도를 올리고, 상품…

[IBK기업은행] 금융 상담 챗봇 서비스 구축

다이퀘스트 0    4,474
Hot
[우리은행] 인공지능 위비봇 상담 시스템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높은 정확도로 사용자 문의에 24시간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지능형 시스템을 구축하고 …

[우리은행] 인공지능 위비봇 상담 시스템

다이퀘스트 0    4,307
Hot
[삼성카드] 대화형 봇 서비스 상담, 신청, 마케팅 등 대고객 서비스와 상담원/모집인 등 내부 업무 지원을 위해 챗봇 '샘'을 구축했습니다…

[삼성카드] 대화형 봇 서비스

다이퀘스트 0    4,340
Hot
[KB국민카드]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구축 KB국민카드의 챗봇 서비스 '큐디'에는 자연어처리, 대화 회귀, 문맥 유지 등의​ 기술을 접목하여사람과 대화…

[KB국민카드] 인공지능 챗봇 플랫폼 구축

다이퀘스트 0    4,169
Hot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국가 R&D Navigator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내의 논문 정보를 사용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시맨틱서비스 …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국가 R&D Navigator

다이퀘스트 0    4,164
Hot
[국회도서관] 클라우드 기반 국가학술정보 융합데이터 지식서비스 활성화 학술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입법정책 추진에 활용할 수 있도록NHN다이퀘스트의 시맨틱 서비스 플랫폼 SEMON(…

[국회도서관] 클라우드 기반 국가학술정보 융합데이터 지식서비스 활성화

다이퀘스트 0    4,420
Hot
[ A 광역시] 빅데이터 및 민원 데이터 분석 시스템 구축 A 광역시의 민원 데이터 분석으로 민원 정보 가치를 극대화하여선제적 행정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시민 중심의 현…

[ A 광역시] 빅데이터 및 민원 데이터 분석 시스템 구축

다이퀘스트 0    4,046
Hot
[S 보험사] 음성인식 솔루션 도입 프로젝트 인슈 테크를 통해 고객 가치를 향상하고QA 업무를 지원하기 위해 스마트 스크립트를 개발했습니다.상품별 표준 …

[S 보험사] 음성인식 솔루션 도입 프로젝트

다이퀘스트 0    4,178
Hot
[K 은행] STT&TA 인프라 체계 구축 문의에 대한 답변을 상담사에게 실시간 제공했으며개인화된 데이터 및 자연어처리 기술을 활용한 인공지능 챗봇 시…

[K 은행] STT&TA 인프라 체계 구축

다이퀘스트 0    4,428
  • 초기화
  • 날짜순
  • 조회순
정렬
검색
  • 1
  • 2

Search

  • ㈜다이퀘스트 Diquest Inc. |오시는 길 (우:08390)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31
    (구로동, 코오롱빌란트2차) 5층
    5th FL., Kolonbillant II, Digital 30 Avenue 31,
    Guro-gu, Seoul, 08390
  • TEL 02-3470-4300
  • FAX 02-3470-4301
  • 대표메일 web@diquest.com
    솔루션 문의 sales@diquest.com
  • 마케팅 marketing@diquest.com
    경영지원/채용 mgt@diquest.com
개인정보처리방침 |Diquest Inc.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회사소개
  • 회사개요
  • 대표 인사말
  • 연혁
  • 사업영역
  • 오시는 길
  제품/서비스
  • 제품 개요
  • 인공지능
  • 인포채터
  • 빅데이터
  • 디플랫폼
  • 마리너
  • 다이버
  • 로그레이
  • 아이스파이더
  • 언어처리솔루션
  포트폴리오
  • 포트폴리오
  • 수상/인증
  • 주요특허
  • 구축사례
  • 주요 고객사
  소식
  • 안내
  • 뉴스
  • 인재 채용
  • 채용 정보
  • 공식블로그
  교육안내
  • 교육 안내
  • 교육 신청
  문의하기
  • 문의하기
SEARCH
MEMBER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SERVICE
  • 장바구니
  • 개인결제
  • 주문 및 배송조회
  • 자주하시는 질문(FAQ)
  • 1:1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