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퀘스트는 2000년 창립한 이래 인공지능의 한 분야인 자연어처리에

 

지속적인 투자와 사업을 영유해온 국내 최고의 자연어처리 전문기업입니다.

 

 

“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

다이퀘스트는 외산 솔루션들이 국내 검색엔진 시장 전반을 선점하던 시기인 2000년, 자체기술로 검색엔진을 개발하여 국산화를 선도하였고

애플의 ‘Siri’가 발표되기 앞서 SK텔레콤과 ‘1mm 서비스’를 공동으로 개발하여 상용화하는 등 자연어처리 분야의 선도적인 기술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왔습니다.

다이퀘스트는 ‘기술로 변화를 이끄는 기업’이라는 정신을 가슴 깊이 담고 항상 정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나 보다는 우리에 가치를 두는 기업”

현재 약 2000여 개의 시스템에 다이퀘스트의 검색 및 자연어처리 솔루션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을 사용해 주신 기업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두가 다이퀘스트의 고객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퀘스트는 언제나 아낌없는 성원을 베풀어 주시는 고객 분들께

최고의 제품과 기술력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며, 기업의 이익을 넘어 사회의 일원으로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약진하는 기업”

최근 인공지능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 기술도 이러한 인공지능의 한 분야로 인간과 시스템간의 소통을 주제로 연구하는 기술입니다.

그 동안 축적해온 기술과 끊임없는 R&D를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자연어처리 전문기업으로 우뚝 서는 그 날까지 계속해서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더불어 조언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다이퀘스트 대표이사 강락근